전 세계 디지털 게임 수익은 전년 대비 15% 증가하여 2021년 1월 116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매년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모바일 매출은 6% 증가했으며, 이 기간 동안 PC 매출은 31%, 콘솔 매출은 24% 증가했습니다. 1월은 10% 이상의 수익 성장을 한 달이지만 코로나19 이전의 게임 수익에 대한 전년 대비 비교가 가능한 마지막 달 중 하나입니다.
지난 1월, 새로운 캐릭터 출시와 새로운 콘텐츠 시즌 덕분에 "발로란트"는 매출과 플레이어가 반등했습니다.
12월부터 1월까지 수입은 39%, 유저 수는 29% 증가했습니다. 월간 유저 수 증가의 72%는 복귀유저가 차지했습니다. 게임의 장기적인 성공은 개발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플레이어가 계속 복귀하도록 유도하는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 수는 11월의 "어둠 땅(ShadowLands)" 확장에 대한 흥분이 가라앉으면서 다시 정상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11월부터 1월까지 매출은 61% 감소했고 유저 수는 41% 감소했습니다.(이 수치에는 중국이 포함되지 않음) 이것은 어둠땅이 더 크고 화려한 출시를 했지만 지난 몇 번의 확장에서 본 패턴과 대략 일치합니다. 블리자드는 확장팩으로 수익을 높일 수있는 빈도를 늘리는 방법을 찾은 것 같습니다. 블리자드는 최근에 올해 안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클래식에 2007년의 불타는 성전 확장팩을 추가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확장판과 클래식 확장판을 번갈아 출시하면 2년마다(확장판의 일반적인 개발 시간)가 아닌 가까운 미래에 매년 수익이 급증 할 수 있습니다.
레드데드리뎀션2의 PC 유저 수는 1월에 사상 최고 수준을 기록했으며 콘솔 버전의 유저 수를 거의 두 배로 늘 렸습니다.
12월에 락스타(RockStar)는 게임의 멀티 플레이어 구성 요소인 레드데드온라인(Red Dead Online)을 4.99달러(2월 15일에 19.99달러로 인상 됨)에 단독 구매로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12월과 1월에 레드데드리뎀션2와 레드데드온라인의 PC 판매량은 총 180만개로 콘솔 버전(61.1만)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이번 PC버전의 판매량이 높았던 이유로는 콘솔 버전의 일부 소유자들이 향상된 그래픽과 같은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 PC로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기 때문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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