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제 게임은 2020년 9월, 전년 대비 14% 증가한 107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게임은 2019년 같은 기간보다 모든 플랫폼에서 더 많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주요 가을 타이틀이 시장에 출시되기 시작하면서 모바일 수익은 9%, PC는 8%, 콘솔 수익은 40% 증가했습니다.
NBA 2K21은 190만 대를 판매하는 이달의 최고 수익 타이틀이었습니다.
디지털 콘솔 판매량은 출시 당시 NBA 2K20보다 19% 증가했으며 게임 내 매출도 마찬가지로 8% 증가했습니다. 이 게임은 지연된 NBA 포스트 시즌의 일정 변경으로 인해 이익을 얻었습니다. 8월에는 NBA 2K20도 TV에서 NBA가 돌아온 덕분에 평소보다 좋은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Square Enix의 Marvel's Avengers는 9월에 220만 대를 판매했습니다.
이것은 Final Fantasy VII Remake의 뒤를 잇는 Square Enix의 두 번째로 큰 타이틀 출시였습니다. 총 디지털 판매량은 마지막 주요 슈퍼 히어로 게임 인 PlayStation4의 Marvel's Spider-Man과 거의 동일했습니다. 어벤져스는 또한 약탈 슈팅 게임 하위 장르에서 디자인 신호를 가져와 데스티니2와 톰 클랜시의 디비전2 사이에 떨어진 출시 성능을 가졌습니다.
노스탤지어는 9월의 강력한 판매 원동력이었습니다.
Activision Blizzard의 Tony Hawk의 Pro Skater 1+2는 280만 대를 판매했으며 이는 퍼블리셔의 이전 Crash Bandicoot 또는 Spyro 게임 리메이크보다 훨씬 높은 출시 수치입니다. 또한 9월에 Nintendo의 Super Mario 3D All-Stars는 180만 대를 판매했으며, 이는 Switch의 Mario 타이틀 중 역대 최대 출시였습니다.
Paradox의 Crusader Kings III는 9월에 110만 대를 판매하면서 PC 전략 게임의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중세 왕조 시뮬레이터는 출시 달에 Total War : Three Kingdoms from Sega 또는 Sid Meier 's Civilization VI from 2K보다 더 많은 타이틀을 판매했습니다. Crusader Kings III는 더 일반적인 $59.99 대신 $49.99로 가격이 책정 되었기 때문에 출시 당시 가장 가까운 경쟁자보다 약간 적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9월에는 모바일 버전 '어몽 어스'가 2016년 8월 인기가 절정 일 때의 포켓몬 고(Pokémon GO)만큼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했습니다.
이 인디 게임은 원래 2018년 7월에 출시되었지만 지난 여름에는 인기 있는 Twitch 스트리머들이 게임을 하면서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게임 내 지출이 소수의 외형 아이템과 광고 제거 기능으로 제한 되었기 때문에 높은 플레이어 수는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모바일 수익은 모바일에서 상위 40위 안에 들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세 명의 개발자가 만든 게임의 수익으로는 매우 높았습니다.
Rocket League의 무료 플레이 비즈니스 모델로의 전환은 개발자 Psyonix (현재 Epic Games의 자회사)에게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9월에는 선수 수가 거의 3배로 증가하여 교대 근무 후 주에 193% 증가했습니다. 수익 측면에서 보면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게임이 무료 였을 때) 총 디지털 판매량은 이전 3주와 거의 일치했습니다. 또한 게임의 e스포츠 생태계는 Twitch와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잠재적 인 시청자 증가로부터도 혜택을 받아야합니다.
'게임 > 순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11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12.24 |
---|---|
2020년 10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12.02 |
2020년 8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11.02 |
2020년 7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9.04 |
2020년 6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