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똥
나는야 프로그래머
갓똥
전체 방문자
오늘
어제
  • 분류 전체보기 (186)
    • 프로그래밍 (146)
      • 자바 (9)
      • 안드로이드 (2)
      • 유니티 (20)
      • C++ (38)
      • C# (56)
      • HTML (2)
      • 파이썬 (3)
      • 자료구조 (2)
      • 알고리즘 (0)
      • 문제풀이 (4)
      • 디자인 패턴 (7)
      • 카카오톡 봇 (1)
      • 엑셀 (1)
      • 기타 (1)
    • 게임 (21)
      • 테일즈위버 (0)
      • 카이로소프트 (1)
      • 순위 (19)
      • 기타 (1)
    • 일상 (13)
      • 카페 (1)
      • 방탈출 (12)
    • 기타 (6)
      • 웃긴자료 (5)

블로그 메뉴

  • 홈
  • 방명록

공지사항

인기 글

태그

  • 유니티 그래프 그리기
  • Unity Graph
  • C++ 소멸자
  • 게임 매출 순위
  • 모바일 게임 순위
  • c# delegate
  • C# boxing
  • c# unboxing
  • 알고리즘
  • c# Thread
  • C++
  • c# coroutine
  • C# 예외 처리
  • 롤 골드그래프
  • 전세계게임매출순위
  • 유니티 그래프
  • 유니티 골드그래프
  • C++ 상속
  • 글로벌게임매출
  • pc게임 순위
  • 게임매출순위
  • c# 코루틴
  • 게임 디자인 패턴
  • C++ virtual
  • pc 게임 순위
  • 자바
  • c# collection
  • 2020년 게임 매출
  • 강남 방탈출
  • 전세계 게임 매출

최근 댓글

최근 글

티스토리

hELLO · Designed By 정상우.
갓똥

나는야 프로그래머

2020년 11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게임/순위

2020년 11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2020. 12. 24. 14:06
728x90
반응형

디지털 게임은 2020년 11월에 115억 달러를 벌어들이며 월간 매출로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전체 수익은 2019년 11월에 비해 15% 증가했습니다. 모바일은 9% 증가한 반면 PC는 22% 증가하여 새로운 매출 기록을 달성했는데, 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쉐도우 랜드 출시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콘솔 수입은 24% 증가했지만 2020년 4월에 세워진 사상 최고 기록에는 약간 못 미쳤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먼데이 보고서에서 언급했듯이 콘솔 수입은 PlayStation5 및 Xbox SeriesX | S의 제한된 공급으로 인해 억제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 콘솔을 확보 할 수 없었던 소비자들은 최신 하드웨어에서 플레이 할 수있을 때까지 게임을 많이 구매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블랙 옵스 콜드 워는 11월에 570만 개의 디지털 장치를 판매하며 이전 시리즈 중 기록인 블랙옵스4에 비해 7% 증가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모던 워페어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워존 모드의 계속되는 성공은 최신 타이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워존은 가까운 장래에 게이머가 PC 또는 콘솔에서 콜 오브 듀티를 경험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워존 덕분에 모던 워페어는 2020년 11월 콜드워보다 2.7배 많은 플레이어를 확보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출시 당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보다 50% 많은 170만대를 판매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 | S의 대표 게임이되었고 사이버펑크2077의 막바지 지연으로 인해 오디세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게임의 전체 수익은 오디세이보다 23%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당시 게임 내 수익은 62% 감소했습니다. 이는 발할라가 출시 당시 유료 체험 부스터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유비소프트는 12월에 발할라에 부스터를 추가했습니다.

 

스파이더맨:마일즈 모랄레스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5에서 66.3만대의 디지털 유닛을 판매했습니다.

소니에서 출시 한 타이틀의 판매량은 2018년 9월에 출시 된 마블의 스파이더맨(220만)과 비교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타이틀은 완전한 후속작으로 평가되지 않았고, 유사한 범위를 독점하는 PlayStation 인 언차티드:잃어버린 유산보다 판매량이 훨씬 높았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쉐도우랜드의 출시로 2008년 이후 가장 높은 월 매출과 2010년 이후 최고 플레이어 수를 기록했습니다.

2018년 8월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출시와 비교해 수입과 사용자 수는 각각 50%와 34% 증가했습니다. 게임이 1~2개월 이상 이러한 높은 플레이어 수를 유지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이제 타이틀은 수익과 사용자 수의 일시적인 급증을 유도하기 위해 주요 확장팩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몽어스는 11월에 약 5억 명의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이 타이틀은 현재 월간 플레이어 측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어몽어스는 수익이 많지 않기 때문에 수익 수치는 비교적 낮습니다. 초기 가격이 5달러인 PC버전은 전체 플레이어 기반(11월 3%)에서 극히 적은 점유율을 보임에도 불구하고 8월부터 11월까지 수익의 대부분(64%)을 차지했습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 순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총 정리  (0) 2021.03.12
2020년 12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2021.02.09
2020년 10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2020.12.02
2020년 9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2020.11.02
2020년 8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2020.11.02
    '게임/순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2020년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총 정리
    • 2020년 12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 2020년 10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 2020년 9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갓똥
    갓똥
    공부하며 알아가는 내용을 정리해 봅니다.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