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은 2020년 10월 디지털 게임에 106억 달러를 지출하여 매출은 전년 대비 14% 증가했습니다.
지속적인 추세에 따라 콘솔 지출이 가장 빠르게 증가하여 2019년 대비 수익이 18% 증가했습니다. 이는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Call of Duty:Modern Warter)가 2019년 10월에 출시되고 2020년 휴가 시즌의 거대 타이틀이 11월까지 많이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특히 인상적인 성장이었습니다. 다른 플랫폼의 수익도 증가하여 모바일은 15%, PC는 10% 증가했습니다.
미호요(miHoYo)의 원신(Genshin Impact)는 10월 최고 수익을 올린 게임입니다.
지난 9월 28일 모바일, 플레이 스테이션4, PC로 출시된 이 타이틀은 중국 개발자가 만든 게임으로는 유례없는 국제적 성공이였습니다. 원신은 가챠(게임 내 무작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사용자가 결제하는 곳)와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를 수집하는 것과 같이 모바일 게임에서 흔히 볼 수있는 수익화 메커니즘을 특징으로합니다. 그러나 콘솔 롤 플레잉 게임과 액션 어드벤처 타이틀에서 영감을 얻은 게임 플레이는 과거에 모바일 가챠 게임을 피했을지도 모르는 플레이어까지 매료 시켰습니다.
FIFA 21은 150만대의 디지털 장치를 판매했습니다.
FIFA 20 출시 월과 비교했을 때 출시 월 디지털 매출과 매출이 모두 증가했습니다 (120만대 vs 150만대). 그러나 Electronic Arts는 FIFA 20이 9월 말에 출시 되었기 때문에 출시 기간이 상당히 짧은 반면, FIFA 21은 10월 초에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유비소프트(Ubisoft)사의 와치독:리전(Watch Dogs:Legion)은 190만대의 디지털 장치를 판매하며 시리즈 기록을 깼습니다.
이 게임은 10월 마지막 3일 동안만 판매됐음에도 불구하고 첫 달 판매량이 2016년 11월 15일에 출시되어 43만대의 디지털 장치를 판매 한 와치독2(Watch Dogs2)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이 최신 게임은 2020년 초에 와치독2의 여러 무료 혜택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시리즈의 플레이어를 증가시켰습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Activision Blizzard)사의 크래쉬 밴디쿳4:이츠 어바웃 타임(Crash Bandicoot 4 : It 's About Time)은 40만대의 디지털 유닛을 판매했는데, 이는 최근 리메이크된 시리즈 타이틀보다 적은 합계입니다.
크래쉬 밴디쿳 엔세인 트릴로지(Crash Bandicoot N. Sane Trilogy)는 2017년 6월에 52만대의 디지털 유닛을 판매했으며 (매월 말일에 출시됨) 크래쉬 팀 레이싱 니트로 퓨얼드(Crash Team Racing Nitro Fueled)는 2019년 6월에 55만대를 판매했습니다. 크래쉬 밴디쿳4 이전보다 더 혼잡 한 출시 기간에 출시되어, 수요가 줄어들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첫 달 수익은 크래쉬 밴디쿳4가 최근 리메이크된 타이틀과 같이 39.99달러가 아닌 59.99달러의 가격대로 출시됨으로 이후 현대 크래시 게임 중 가장 높았습니다.
스타워즈:스쿼드론(Star Wars : Squadrons)은 10월에 110만 대의 디지털 유닛을 판매하여 스타워즈:배틀프론트 II(Star Wars : Battlefront II)(100만)를 앞서고 스타워즈 제다이:오더의 몰락(Star Wars Jedi : Fallen Order)(290만)에는 뒤처졌습니다.
스타워즈 IP는 틈새 우주 전투 하위 장르에 속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플레이어가 타이틀에 끌렸습니다. 크래쉬 밴디쿳4와 달리 스쿼드론의 수익은 39.99달러의 낮은 가격임을 감안할 때 다른 최근 스타워즈 게임의 수입보다 낮았습니다.
슈퍼데이터(Superdata)는 이제 매월 정해진 가격으로 프리미엄 타이틀 라이브러리에 접속할 수 있는 게임 가입 서비스의 성능에 대해 정기적으로 보고하게 됩니다.
출판사와 플랫폼 보유자들은 반복적인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넷플릭스 방식의 구독 서비스에 많은 투자를 해왔습니다. 슈퍼데이터는 현재 Xbox Game Pass, PlayStation Now, EA Play를 다루고 있습니다.
* 10월 이 서비스의 총 수익은 전년 동기 대비 142% 증가했으며 가입자 수는 113% 증가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엑스박스 게임패스가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 이전 명칭은 EA Access 및 Origin Access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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