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게임은 2020년 11월에 115억 달러를 벌어들이며 월간 매출로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전체 수익은 2019년 11월에 비해 15% 증가했습니다. 모바일은 9% 증가한 반면 PC는 22% 증가하여 새로운 매출 기록을 달성했는데, 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쉐도우 랜드 출시에 영향을 받았습니다. 콘솔 수입은 24% 증가했지만 2020년 4월에 세워진 사상 최고 기록에는 약간 못 미쳤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및 사이버 먼데이 보고서에서 언급했듯이 콘솔 수입은 PlayStation5 및 Xbox SeriesX | S의 제한된 공급으로 인해 억제되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새 콘솔을 확보 할 수 없었던 소비자들은 최신 하드웨어에서 플레이 할 수있을 때까지 게임을 많이 구매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콜 오브 듀티:블랙 옵스 콜드 워는 11월에 570만 개의 디지털 장치를 판매하며 이전 시리즈 중 기록인 블랙옵스4에 비해 7% 증가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모던 워페어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워존 모드의 계속되는 성공은 최신 타이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워존은 가까운 장래에 게이머가 PC 또는 콘솔에서 콜 오브 듀티를 경험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 될 것입니다. 워존 덕분에 모던 워페어는 2020년 11월 콜드워보다 2.7배 많은 플레이어를 확보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출시 당시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보다 50% 많은 170만대를 판매했습니다.
이 게임은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 | S의 대표 게임이되었고 사이버펑크2077의 막바지 지연으로 인해 오디세이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게임의 전체 수익은 오디세이보다 23% 증가 했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당시 게임 내 수익은 62% 감소했습니다. 이는 발할라가 출시 당시 유료 체험 부스터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유비소프트는 12월에 발할라에 부스터를 추가했습니다.
스파이더맨:마일즈 모랄레스는 플레이스테이션 4와 5에서 66.3만대의 디지털 유닛을 판매했습니다.
소니에서 출시 한 타이틀의 판매량은 2018년 9월에 출시 된 마블의 스파이더맨(220만)과 비교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이 타이틀은 완전한 후속작으로 평가되지 않았고, 유사한 범위를 독점하는 PlayStation 인 언차티드:잃어버린 유산보다 판매량이 훨씬 높았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쉐도우랜드의 출시로 2008년 이후 가장 높은 월 매출과 2010년 이후 최고 플레이어 수를 기록했습니다.
2018년 8월 격전의 아제로스 확장팩 출시와 비교해 수입과 사용자 수는 각각 50%와 34% 증가했습니다. 게임이 1~2개월 이상 이러한 높은 플레이어 수를 유지할 가능성은 낮습니다. 이제 타이틀은 수익과 사용자 수의 일시적인 급증을 유도하기 위해 주요 확장팩에 크게 의존하고 있습니다.
어몽어스는 11월에 약 5억 명의 플레이어가 있었습니다.
이 타이틀은 현재 월간 플레이어 측면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입니다. 어몽어스는 수익이 많지 않기 때문에 수익 수치는 비교적 낮습니다. 초기 가격이 5달러인 PC버전은 전체 플레이어 기반(11월 3%)에서 극히 적은 점유율을 보임에도 불구하고 8월부터 11월까지 수익의 대부분(64%)을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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