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게임은 2020 년 6월에 104.6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며, 이는 2020년 4월(105.4억 달러)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매출입니다.
전체 매출은 5월 대비 3%(102억 달러), 2019년 6월보다 9%(96억 달러) 증가했습니다. PC와 콘솔 매출 모두 2020년 3월 최고점에서 감소했습니다. 이는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모바일 매출의 증가로 상쇄되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매출은 일반적으로 여름철에 증가세를 보이며, 이러한 계절적 성장은 코로나(COVID-19)로 인해 다른 오락의 제한적인 가용성으로 인해 더욱 강화 될 것으로 보입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2는 6월에 280만개를 판매하며 쉽게 플레이스테이션 출시 기록을 세웠습니다.
대망의 속편은 마블의 스파이더맨과 파이널 판타지VII 리메이크를 능가했으며, 각각의 출시 월에 220만개를 판매했습니다. 그러나 라스트 오브 어스2의 판매는 첫 달 디지털 판매의 3분의 2이상이 사전 주문이어서 AAA 타이틀의 경우에도 높은 점유율로 선점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라이엇 게임즈의 발로란트는 무료로 플레이 할 수있는 PC타이틀에서 가장 큰 규모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매출과 플레이어 수는 2019년 2월 에이펙스 레전드의 PC버전을 훨씬 넘어섰습니다. 그러나 에이펙스 레전드는 콘솔 버전 덕분에 출시 당시 전체적으로 더 많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발로란트는 6월에 가장 가까운 경쟁 업체이며 더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한 Valve 타이틀인 카운터 스트라이크 : 글로벌 오펜시브(이하 CS : GO)보다 더 많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CS : GO 사용자 수와 매출도 지난 6월 두 달 연속 감소하여 발로란트가 플레이어를 흡수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데스티니2(데스티니 가디언즈)의 매출과 플레이어 수는 새 시즌과 확장팩의 발표로 크게 증가했습니다.
현재 11월에 출시 될 예정인 비욘드 라이트 확장에 대한 사전예약과 새로운 시즌 콘텐츠로 6월에 월간 수입이 221% 증가하여 2019년 10월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플레이어 수도 45% 증가했습니다. 게임에 대한 현재 및 발표 된 업데이트는 특히 떠나간 플레이어에게 관심을 갖게했고, 이전에 게임을 종료 한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6월에 돌아 왔습니다.
포켓몬스터 소드&쉴드의 갑옷의 외딴섬 확장팩은 타이틀의 출시 이후 월간 최고 수익을 담당했습니다.
매출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울티메이트 추가 콘텐츠 수익의 가장 높은 달을 훨씬 넘었습니다. 기존 포켓몬 게임이 프리미엄 추가 콘텐츠를 처음으로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이 새로운 전략이 성공했습니다.
콘솔의 GTA V 매출은 6월에 33% 감소하였는데, 이는 주요 업데이트가 없었기 때문에 코로나(COVID-19)의 폐쇄로 인한 참여 증가를 상쇄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019년 12월에 출시 된 '다이아몬드 카지노 습격' 마지막 업데이트의 매출은 아마 코로나(COVID-19)의 폐쇄 때문에 4월과 5월에 일시적으로 증가했으며, 6월에 감소했습니다. PC버전은 다른 성능 궤도에 있으며 5월에도 무료 에픽 게임즈 스토어 증정 행상를 통해 계속해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게임 > 순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8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11.02 |
---|---|
2020년 7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9.04 |
2020년 5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7.10 |
2020년 4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5.26 |
2020년 3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