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달 디지털 게임에 대한 지출은 100만 달러로 사상 최대를 기록했습니다.
코로나(COVID-19) 위기 동안 안정적인 오락으로 게임을 선택하고 온라인 멀티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과 연락하고 있습니다. 총 디지털 매출은 2019년 3월보다 전년 대비 11% 증가했습니다.($ 9.0B)
락다운이 적용됨에 따라 프리미엄 콘솔과 프리미엄 PC 수입이 급증했습니다.
프리미엄 콘솔 매출은 2월부터 3월까지 (8억 830만 달러에서 15억 달러) 64% 증가했으며 프리미엄 PC 매출은 같은 기간 동안 3억 6,000만 달러에서 5억 6,700만 달러로 56%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게임 유형은 3월에 코로나(COVID-19) 예방 조치가 급격히 확대 된 북미와 유럽에서 가장 잘 확인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게이머들은 집에 있는 동안에도 모바일 게임을 계속 플레이하며 소비했습니다.
모바일 게임 매출은 전년 대비 15% 증가했으며 3월에는 57억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여러 주요 모바일 타이틀의 매출도 한 달 동안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개발사인 Niantic이 업데이트를 통해 신체적으로 움직이지 않고 쉽게 플레이 할 수있게되면서 Pokémon GO 매출은 3월에 1억 1,100만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월 대비 18% 증가)
모여봐요 동물의 숲은 한 달간 역사상 어떤 콘솔 게임보다 더 많은 장치를 판매했습니다. (500만 대)
닌텐도가 출시한 동물의 숲은 콜 오브 듀티:블랙옵스4가 이전에 보유한 월간 디지털 게임 판매량에 대한 콘솔 기록을 깨뜨렸습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판매량은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얼티밋과 포켓몬스터 소드, 실드의 첫 달 디지털 판매량을 합친것과 거의 일치했습니다. 게임의 소셜 기능과 편안한 환경의 조합은 집에 갇힌 사람들에게 어필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판매 매장의 폐쇄는 과거 스위치 타이틀에 비해 게임을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한 소비자 비율이 높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모던 워페어에 워존이 추가되며 월간 활성 사용자 수가 159% 증가한 6,270만에 달했습니다.
모던 워페어의 대부분의 모드는 게임을 미리 구매해야하지만 포트나이트 및 에이펙스 레전드와 같은 게임 스타일의 배틀 로얄 모드 인 워존은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id Software의 둠 이터널은 3월에 300만개의 디지털 장치를 판매했는데, 2016년 5월 출시 당시 Doom이 판매한 타이틀 (95.7만)의 3배 이상입니다.
정식 시리즈의 최신 항목인 둠 이터널은 강력한 리뷰와 전임자에 대한 긍정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주로 싱글 플레이어 게임인 둠 이터널은 정기적인 게임 내 콘텐츠 판매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다른 멀티 슈팅 게임보다 수익이 짧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Half-Life : Alyx는 트리플A 게임의 표준에 따라 겸손하게 공개했지만 VR (Virtual Reality) 독점 타이틀의 표준에 의한 블록버스터였습니다.
3월에 총 86만명의 게이머가 PC VR 타이틀을 플레이했습니다. 이 게임은 2019년 말에 4M PC 호환 VR 헤드셋 이하의 설치 기반이 있었기 때문에 주소 지정이 가능한 청중이 제한적이었습니다. Half-Life : Alyx를 직접 구매로 4,070만 달러의 매출과 수십만 장의 무료 게임도 VR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Valve Index 헤드셋과 같은 장치와 함께 포함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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