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디지털 게임 소비자 지출은 전년 대비 8% 증가한 9.8억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콘솔 및 PC 수입 감소 (각각 25% 및 4%)를 상쇄하는 것보다 모바일 매출이 전년 대비 실질적으로 증가했습니다. (28%) 콘솔 지출은 포트나이트 수입 감소 (2018년 12월이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달)와 2018년 연말 시즌에 비해 2019년 말에 출시되는 주요 프리미엄 게임 수가 줄어들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슈퍼셀'의 Clash of Clans는 출시 7년이 넘어 최고의 달을 보냈습니다.
Clash of Clans는 2019년 12월 158.2만 달러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세일로 인해 월간 활성 사용자 (MAU) 및 전환율이 증가함에 따라 수익을 올렸습니다.
Call of Duty : Modern Warfare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도박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Modern Warfare는 과거 시리즈 게임과 달리 시즌 패스 또는 유료 맵 팩을 제공하지 않고, 배틀 패스 판매 및 소액 거래를 통해 독점적으로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9년 4분기 Modern Warfare 수익은 출시 기간 동안 Call of Duty : Black Ops IIII보다 4% 높았습니다. Modern Warfare 플레이어가 게임 내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었던 첫 달인 2019년 12월은 1분기 동안 Black Ops IIII 게임 내 콘텐츠에 지출 한 금액(92.9만 달러)과 거의 같은 금액 인 78.7만 달러에 도달했습니다.
Grand Theft Auto V는 2017년 12월 이후 최고의 달을 보냈습니다.
GTA V는 다운로드 할인을 통해 콘솔과 PC에서 84.7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또한, 2019년 7월 매우 성공적인 다이아몬드 카지노와 리조트 업데이트에 이어 다이아몬드 카지노 습격 콘텐츠 업데이트가 출시되면서 프리미엄 통화에 대한 지출이 증가했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Steam에서 시작한 후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디지털 판매량은 11월 406K에서 12월 1.0M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이 게임은 Epic Games Store 및 Rockstar Games Launcher등 다른 곳에서 출시 된 지 한 달 후인 12월 5일 Steam에서 사용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이 기간은 사전에 광고되었으므로 많은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런처에서 게임을하기 위해 짧은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오역이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의 원문에서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출처 : https://www.superdataresearch.com/worldwide-digital-games-market/
'게임 > 순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2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3.27 |
---|---|
2020년 1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2.26 |
2019년 11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20.01.21 |
2019년 10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19.11.26 |
2019년 9월 전세계 게임 매출 순위 (0) | 2019.10.23 |